찬우물 한우 정육식당 ㅣ 김포 갈비탕 맛집 ㅣ 김포 고기 맛집

    가족들과 종종 들르는 한우 정육식당이 있습니다. 김포에 들르면 꼭 가곤 하는 곳인데 가격에 비해 푸짐한 갈비탕이 일품이라 늘 기대하며 들르는 곳이죠. 물론 갈비탕뿐만 아니라 고기도 참 괜찮습니다. 근처에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도 위치하고 있어 쇼핑을 하고 들르기도 참 좋은 김포 맛집을 소개해봅니다. 

     

    찬우물 한우 정육식당

    벌써 몇년이나 다니고 있는 찬우물 한우 정육식당입니다. 블로그에도 여러 번 쓸 만큼 맛있고 가성비 좋은 곳이라 친구들과도 가족들과도 종종 들르곤 한답니다. 이날은 근처의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에 갔다가 저녁을 먹으러 들렀는데 웨이팅을 할 정도로 사람이 붐비는 곳입니다. 

    찬우물 한우 정육식당

    한 번도 웨이팅이라는 것을 해본 적이 없었는데 이날은 저녁시간에 맞춰 가서 그런지 웨이팅이 있어서 이름과 전화번호를 적어두고 주차장에 차를 대고 기다렸습니다. 고기를 드시는 분들도 있지만 생각보다 식사만 하시는 분들도 꽤 있어서 자리는 금방 납니다. 

     

     

    원래의 위치는 여기가 아니었는데, 원래 위치에는 건물이 들어서는지 이곳으로 이사온지 꽤 되었습니다. 약간 후미진 곳에 있는데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시더라고요. 바로 옆에는 와인 아울렛도 있어서 겸사겸사 많이 오시는 것 같습니다. 

     

    • 영업시간 11:00 ~ 22: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6:30
    • 전화 031-986-6292

    주차는 건물 밑이나 옆, 뒤쪽에 주차장이 있기 때문에 편하게 주차하시면 됩니다. 여러 번 방문했지만 주차하기 어려웠던 적은 별로 없었어요. 사람이 붐빌 때는 따로 직원분이 나와 안내도 해 주십니다. 

     

    반응형

     

    찬우물 정육식당 메뉴

    찬우물 한우 정육식당 ㅣ 김포 갈비탕 맛집

    가족들과 함께 가면 늘 갈비탕이나 육회비빔밥을 주문했었는데 이날은 아이들이 꼭 고기를 숯불에 구워먹고싶다고 하여 돼지고기 모듬을 주문했습니다. 500g에 34,000원이었는데 처음에는 고기의 양을 보고 모자라지 않을까 싶었는데, 나중에 갈비탕과 냉면을 하나씩 추가해서 그런지 모자라지는 않더라고요. 

     

    고기를 주문하면 싱싱한 간과 천엽이 밑반찬으로 제공됩니다. 아이들은 간을 처음 먹어봐서 이게 무슨 맛이냐고 하는데, 사실 정말 싱싱할 때만 먹을 수 있는 것이기에 (+ 눈도 좋아진다고 하고) 기름장에 찍어 맛있게 먹어보았습니다. 천엽은 먹기 전에 무슨 맛이냐고 하길래 자동차 타이어 씹는 맛이라고 해줬습니다(???). 

    찬우물 한우 정육식당 ㅣ 김포 갈비탕 맛집

    늘 그렇듯 고기를 먹으러 가면 아빠의 손길이 바빠집니다. 지글지글 열심히 구워야 옆에서 기다리고 있는 입들을 만족시킬 수 있죠. 언제 먹을 수 있냐고 재촉하는 2호님 덕분에 고기를 자르는 가위질이 바빠집니다. 

     

     

     

    저희는 오늘 돼지고기를 먹었지만 사실 찬우물 정육식당은 한우만 취급하는 소고기 전문점입니다. 가격표를 찍어오지 않아서 좀 아쉬운데, 가격도 나름 합리적이라 김포 가실 일 있으시다면 한 번쯤 들러 식사하시기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갈비탕도 일품이었는데요. 갈비탕은 따로 포스팅해 보도록 할게요 :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